본문 바로가기
삶은 여행

완주맛집 오성한옥마을에 있는 대통밥1번지

by 오밤삐 2021. 8. 26.
반응형


완주여행
대통밥1번지



완주여행에서 들린 대통밥 1번지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푸근한 느낌이 든다!


공간도 꽤나 넓었다.
우리는 12시 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많았다.
후기를 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았다.

식당 직원이 우리한테도 예약했냐고 묻기도 했다.
예약을 안하면 꽤 기다려야 하는 곳인가 보다.



우리 자리는 여기
양쪽 창이 있어서 좋았다.




주차장도 넓어서 차로 오는 사람들에겐 딱일듯



대통밥1번지 메뉴들
우리는 대통밥 정식 2인으로 선택



불고기와 도토리묵, 된장찌개, 그외 반찬이 나온다.
그런데 도토리묵이 진짜 찐이었다..!
도토리묵이 따로 메뉴로 있었는데 그 이유를 알겠다.
한 입 먹었을 때 진한 도토리 향과 맛이다.

다른 반찬들도 👍🏼
버섯 반찬도 김치도 👍🏼



찰기 있는 밥! 대통밥은 처음인데 괜찮았다.
밥을 다 먹으면, 대나무를 가져가도 된다고 한다.
가져가는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내가 가져왔다 🥲

연필꽂이로.. 쓰세요🙃


오성한옥마을에 뚜벅이 여행으로 갔는데 마을 내에 식당도 있어서, 대통밥1번지에서 밥 먹고 뚜벅뚜벅 여행을 시작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