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여행

김포 풍무역 신선한 샐러드&샌드위치 DONO(도노)

by 오밤삐 2021. 8. 30.
반응형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앞에 있는 샐러드 & 샌드위치 가게
뭔가 더부룩한 건 먹기 싫고,
가볍지만 든든하게 먹고 싶었다.

배민 뒤적뒤적 거리다가
두노? 도노?!
포장 주문을 했다.





후기도 꽤 괜찮았다.
채소들도 신선하고 푸짐하다고 해서
믿고 주문했다.

생각보다 오래 걸린다길래
퇴근길에 주문해뒀는데
금방 만들어진 듯?!

나는 치킨텐더샌드위치랑
바질파스타샐러드로 선택!




매장가서 받아서 오는 길에
슬쩍 봤는데 샌드위치 비주얼 보고 놀랬다..
사진보다 더 푸짐한 느낌..!!

집에와서 후다다다당 씻고
자리에 앉았다..!




진짜 신선 아삭아삭..!
시들시들한 채소는 1도 보이지 않았다.
치킨 양념도 적당했고, 바질파스타 샐러드도 👍🏼👍🏼




반응형

댓글